* MRT 개선
RenderMgr에서 DeferredTarget에 새로운 타겟 하나 넣어줌. (이제 타겟 총 5개)
새로운 타겟 -> EmissiveTargetTex
자체적으로 빛을 내는 발광물질이 있을 때 사용
ex) texture
1. 우주그림
2. 거기에 맞는 노말맵 -> 노말가져와서 울퉁불퉁하게 느낌..
3. emissive 타겟 (리소스에 따라서 셋팅가능) -> 텅텅 비어있는데 중간에만 눈알?그림이 그려져있고 빨간색이 들어가있다. 광원으로 취급돼서 발광텍스쳐
눈알부분이 컬러로 들어가면 안되고 따로 emissive 에 들어가게 된다.
EmissiveTarget은 나중에 광원처리 할 때, diffuse, specular, EmissiveTarget 셋을 광원처리한다.
전혀 빛이 없었어도 Emissive는 광원으로 취급돼서 빛이 들어가게 된다.
** DX11을 사용하는 이유 ?
DX9은 최신 그래픽카드 기술에 대응하는 명령어나 함수가 없을 가능성이 높다.
DX9때는 랜더타겟을 최대 4장까지밖에 사용하지 못했다.
DX11은 8장까지 가능.
* DebugShape 개선
* RenderComponent 상속받아서 Decal Component생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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