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real Engine의 FVector 클래스에서 DotProduct과 Dot은 기본적으로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지만, 몇 가지 차이가 있다.
1. 호출법
DotProduct : FVector 클래스의 정적 함수이며, 두 개의 FVector 객체를 인수로 취한다.
Dot : FVector 객체의 멤버 함수이며, 다른 FVector 객체와의 내적을 계산한다.
2. 사용성
DotProduct은 외부에서 사용되는 함수이므로 FVector::를 사용하여 직접 호출된다.
Dot은 FVector 객체의 메서드로서 특정 FVector 객체에 대해 호출된다.
예시
FVector Vec1(1.0f, 2.0f, 3.0f);
FVector Vec2(4.0f, 5.0f, 6.0f);
float DotProductResult = FVector::DotProduct(Vec1, Vec2);
float DotResult = Vec1.Dot(Vec2);
위의 예에서 DotProduct와 Dot은 동일한 결과를 생성한다.
간단히 말해서, 두 메서드는 내적을 계산하는 데 사용된다.
그러나 Dot은 객체 지향적이며 FVector의 멤버 함수로서 더 직관적으로 사용된다.
반면에 DotProduct는 정적 함수로 사용되며, 외부에서 호출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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