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HitResult
충돌지점 및 해당 point의 표면 normal 과 같은 trace 의 한 번의 정보를 포함하는 구조체
FCollisionQueryParams
AddIgnoreActor 로 특정 액터를 Trace 대상에서 제외시킬 수 있다.
주로 자기 자신, 총의 주인 등을 제외시킬 때 사용된다.
FHitResult hitInfo;
FCollisionQueryParams param;
param.AddIgnoredActor(this);
bool bZombie = GetWorld()->LineTraceSingleByChannel(hitInfo, startPos, endPos, ECC_Visibility, param);
LineTraceSingleByChannel
변수1 : 충돌 결과를 받는 변수
변수2 : 직선의 시작점
변수3 : 직선의 끝점
변수4 : 생성된 직선의 채널설정
LineTrace를 보면 Single과 Multi가 있는데 이 둘의 차이는 Hit에 결과가 단수냐 복수냐의 차이
Single은 OutHit이 하나이다.
Multi는 OutHits가 배열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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