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nimInstance_Base 클래스 생성
CDO
블루프린트로 구현한 것을 다시 C++ 로 구현한 애니메이션
void UAnimInstance_Base::NativeUpdateAnimation(float _fDeltaTime)
{
// 속도가져와서 속력값 구하기
if (!IsValid(Character) || !IsValid(Movement))
return;
// 속력 체크
MoveSpeed = Movement->Velocity.Size2D();
// 조건 체크
if (0.f < MoveSpeed && Movement->GetCurrentAcceleration().IsZero())
{
IsMove = true;
}
else
IsMove = false;
// 캐릭터의 월드회전의 역행렬을 속도 벡터에 적용시켜서 Local Space 상의 속도를 구한다
FRotator Rot = Character->GetRootComponent()->GetRelativeRotation();
LocalVelocity = Rot.UnrotateVector(Movement->Velocity);
// 땅에 있는지 공중에 떠있는지 체크
IsFall = Movement->IsFalling();
}
동영상 첨부
'언리얼 5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30905 애니메이션, 리로드 노티파이 / 파티클 이펙트 / Effect_Base (0) | 2023.09.09 |
---|---|
230904 (0) | 2023.09.04 |
230831 애니메이션 스테이트 머신 / 지금까지 한거 블루프린트 대신 c++ 로 작업해보기 (0) | 2023.08.31 |
230830 회전 블루프린트 / 애니메이션 (0) | 2023.08.30 |
230829 캐릭터 이동 및 카메라 회전 (0) | 2023.08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