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니메이션 메쉬
나이아가라가 지원하지 않음
해결방법
입자시뮬레이션은 나이아가라에게 맡기고, 입자 최종 위치 받아와서 입자에 스켈레탈 메쉬를 입힌다
NS_Test 복제한 NS_Test3 생성
사용자 노출값 추가 -> 오브젝트 -> Handler 추가
- 파티클 업데이트
Export Particle Data to Blueprint 추가
Condition To Export Data 체크
Export Particle Data Interface -> 익스포트 -> 콜백 핸들러 파라미터
*
아래 방향 화살표 -> Link Input -> Velocity 파티클 추가
BPC_Fly 생성
Root 밑에 Niagara Component 생성
디테일 -> 나이아가라 -> 나이아가라 시스템 에셋 -> NS_Test3 으로 설정
이벤트 그래프
BeginPlay 이벤트
Tick 이벤트
클레스 셋팅 -> 디테일 -> 인터페이스 -> 구현된 인터페이스 -> 추가 -> 나이아가라 파티클 콜백 핸들러
좌측에 인터페이스 생성됨 -> 나이아가라 -> Receive Particle Data 더블 클릭 -> Receive Particle Data 이벤트 생성됨
Receive Particle Data 이벤트
ABP_Fly 생성
간단한 스테이트 머신 제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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