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irectX 11 복습

엔진 솔루션 설명

슬뷔 2023. 12. 19. 14:46

솔루션 안에 3개의 프로젝트로 구성

1. Client -> 실제 .exe 파일을 만들어내는 실행 프로젝트

2. Engine -> 빌드를 하면, Library 가 생성

3. Script -> 빌드를 하면, Library 가 생성

 

2, 3의 Library 들은 External 의 Library 에 출력위치를 잡아뒀고, 헤더파일은 Include 에 출력되게 해둠.

Client 의 헤더에서는 2, 3을 가져다가 쓰게끔 pch.h 에 구현이 되어있다.

Client -> Default -> pch.h

#include <Engine\global.h>
#include <Engine\CEngine.h>


// Engine Library
#ifdef _DEBUG
#pragma comment(lib, "Engine//Engine_d")
#else
#pragma comment(lib, "Engine//Engine")
#endif


// Script Library
#ifdef _DEBUG
#pragma comment(lib, "Script//Script_d")
#else
#pragma comment(lib, "Script//Script")
#endif

 

* 솔루션 오른쪽 마우스 -> 추가 -> 기존 프로젝트 -> CodeGen.vcxproj -> 얘만 빌드 -> x64 폴더 -> Codegen.exe 잘라내기 -> OutputFile 의 bin_d 에 붙여넣기 (코드의 변경점이 생겼을 때마다 해주어야 함)

 

예외 리스트를 제외한 Script 헤더파일들을 읽어와서 문자열을 넣는다

 

'DirectX 11 복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복습4  (0) 2023.12.26
복습3  (0) 2023.12.26
복습2  (0) 2023.12.26